에이핑크가 홍콩의 판다 (panda)를 처음 만난 것은 2018년입니다. 오늘 다섯 멤버의 홍콩 방문은 많은 팬분들이 기대하고 있을 겁니다.성군 데뷔 12년째인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오는 3월 26일 홍콩, 가룡만 국제컨벤션센터 스타홀에서 덕석문화전파유한공사가 주최하는'에이핑크 팬코 2023'행사를 개최한다 hong kong pink drive ncert in hong kong pink drive.
에이핑크는 지난해 앨범'horn'과 타이틀곡'dilemma'로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프로그램 1위를 휩쓴 이후 연극, 뮤지컬, 싱글, 유닛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멤버마다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1년여의 기다림 끝에 에이핑크는 지난 주 마침내 5명의 멤버가 4월에 합세하여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발표했다.
에이핑크는 도쿄, 오사카, 홍콩, 대만, 서울을 돌며 팬다와 만나는 등 다섯 차례의 투어 콘서트를 가진 바 있다.5일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는 흰 구름 속에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다섯 멤버 보미, 은지, 하영, 남주, 초롱이 각각 밝은 색의 의상을 입고 핑크색 카트를 타고 등장해 판다에게'차물놀이'를 함께 할 것을 청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4년이 지난 다음 달 홍콩에서 공연을 시작하며, 티켓값은 각각 1,680달러 (vip), 1,080달러,680달러이다.모든 관객에게 홍콩 한정카드를 증정하며, vip 및 1,080달러의 입장권을 소지한 관객에게는 리허설을 참관하거나 환송절차에 참여하여 다섯 멤버와 직접 만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티켓은 2023년 2월 28일 오전 10시 콰이터티켓에서 공개 판매될 예정이다.에이핑크와"가면 간다"라는 여행을하고 싶었는데 꼭"날아간다"를 기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