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한국지역경제협회 중국지회 광영그룹 장삼진 회장의 인솔하에 팀은 광둥 (廣東) 장문 (江門) 은평천 (恩平泉) 숲휴양지를 찾아 조사연구를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1월 7일 한중지역경제협회 중국분회 광영그룹 장삼진 회장의 인솔하에 광동 장먼 은평천림휴가구에 가서 고찰,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베이징 영화 드라마 첫 인쇄 미디어 마케팅 사업부 Deng Xiangfei 회장, 마케팅 담당 Zheng Li 홍콩 · 선전 산동 상공회의소 이사장 류 건, 부 이사장이 들판 방직 유한 회사리 사장 원 XiaoLing Xu Jiehui 건강 · 광 저 우 위안 쥐 과학기술 유한 회장, 집행리 사 광 위안 쥐 캉 과학기술 유한 회사 Feng Ruixiang, 한중 지역 경제 협회 비서 장, 홍콩 탐미주의 국제 지주 가사오즈취안 이사, 궁언옌 마케팅 디렉터와 함께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활동은 천림리조트에 대해 전방위적인 현지고찰을 진행했으며이 기간 천림리조트 고위관리자인 어우양순후이, 담광림 등 지도자들과 깊이있는 교류와 토론을 진행했다.초보적인 계획에 취 안린 리조트 전세 징 잉 1 청 구상을 육성으로 영화를 통해 매개체를 통해 취 안린 리조트 강대 한 하드웨어 시설 플랫폼으로 충분히 보완 우세 자원을 통합, 화남 지구 최대의 영상 학습 강습 기지를 건립, tv 촬영 촬영 기지, 스타 고급 주택단지, 영화 펀드 투자 플랫폼, 꿈 꿈 교류 플랫폼이다.사진촬영, 중한 양국 경제포럼, 미인선발대회를 통하여 천림휴양구의 브랜드를 제고시키고 승객의 흐름과 사람의 흐름이 서로 호응하도록 하는 것은 빅데이터, 금융, 플랫폼 등 새로운 기업 발전의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