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은 이달 말 새 앨범을 발표하고 다채로운 보이컬 매력으로 가요계에 컴백할 것을 확정했다

15일 한 매체에 따르면, 걸그룹 레드벨벳은 이달 말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을 확정 지었다. 레드벨벳은 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Red Velvet
15일 한국 매체 등에 따르면, 걸그룹 레드벨벳은 이달 말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새로운 앨범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the reve festival 2022-feel my rhythm'에 수록된'rainbow halo'는 r&b 팝 댄스곡이다.그루비 베이스의 차분한 클랩 사운드와 청량하고 은은한 벨소리가 특징으로, 나른하고 몽환적인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또'브아그 포 미'는 자신이 모든 걸 걸고 애원하는 상대에게 능숙하게 짝을 지우는 r&b 팝 댄스곡이다.리듬감에 따라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펼쳐지며 밀당기듯 펼쳐지는 세련된 vocal이 주는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이다.
레드벨벳의 새 앨범은 타이틀곡'필 마이 하이엠 (feel my rhythm)'을 비롯해 총 6 곡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밝혔다.반년여 만의 컴백이라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의 뮤직박스 행사는 3월 21일 정식으로 음원이 공개되며, 멤버들은 뮤직박스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