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의 제2분신 린다 g (linda g) 가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7월 29일, 그는 자신의 ig를 통해"keep going"이라는 제목의 노래를 공개했다
가수 이효리의 제2분신 린다지 (linda g) 가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7월 29일, 그녀는 자신의 ig를 통해"keep going"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linda g의 솔로 신곡을 알리는'keep going linda'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linda g는 커다란 귀걸이로 꽃을 그려 넣고 눈가에 태양신 같은 눈망울, 눈물을 그려 넣고 있다.이 댓글에는 곧바로 연예인 친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장영란 씨는 어쩜 이렇게 예쁘냐고 응수했고, 배우 이미도 씨는 너무 예뻐서 볼 때마다 감탄스럽다고 말했다.
특히 반품 원정대의 멤버로 지목된 가수 제시와 엄정화의 대응도 눈길을 끈다.'마이 시스터 린다아아'에 제시와 엄정화, 화사와 함께 단체 반품 원정대를 만들어 활동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제시가'마이 시스터 린다아아'에 응했고, 엄정화 역시 하트 세 개로 화답했다.
이효리의 제2의 아이콘 linda g는 유재석, 비와 함께 한 특별기획 그룹 ssak3이다. 지난 18일 데뷔곡을 발표하고 컴백한 이효리는 순식간에 전국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음악중심의 음악프로그램 출연이 활발하다고 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스ak3'는 8월 1일부터 멤버별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효리가 프로듀서 코드쿤스트와 작업하고 직접 가사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효리는 자신의 ig를 통해 솔로곡 제목과 콘셉트 사진을 먼저 공개하며 앞으로 공개될 세 사람의 솔로곡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